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뉴스날조 SBS유튜브 스브스뉴스 살해협박 남→여 로 둔갑

이슈

by 초원의돌고래 2023. 8. 10. 17:05

본문

반응형

7/30에 월요일날 신림역에서 한남 20명 죽일꺼다 란 
또 살해협박 예고글이 올라왔습니다. 

근데 sbs뉴스 유튜브 채널인 스브스뉴스에서 한남 이라는 부분은 안보이게 처리하고 
여성 20명으로 살해하겠다는 글로 날조를 했네요. 

도대체 무슨 알바써서 일시키나요. 일부러 남녀 갈등을 더 극대화 하는것인지 모르겠네요. 어휴

 

인터넷에서 논란이 일자 현재는 삭제하고 모르쇠 네요.

정말 실망이고 화가나네요. 글 만든 원작자가 사과를 하던가 해명을 하던가 총괄 책임자가 말을하던가 했으면 좋겟네요. 우선 싸지르고 모른척하는건 살인협박글 올린X들과 뭐가 다를까요?

반응형

관련글 더보기